이번 브랜드 필름은 1975년 서울 청계 8가 황학동의 작은 보쌈집에서 출발한
원할머니 보쌈족발이 50년간 대한민국 외식 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기까지, 그 여정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캠페인 영상입니다.

AI 기반 복원 기술을 활용해 시대별 브랜드 사진과 아카이브 자료를 고해상도로 복원해 생동감 있게 재구성했습니다.
1988년 서울올림픽, 1997년 IMF 외환위기, 2002년 월드컵 등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순간들과 브랜드의 발자취를 연결해
감성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과거의 기록을 오늘의 감동으로 되살리고, 고객과 함께한 시간의 깊이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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